사실 다낭은 호치민이나 하노이처럼 유흥이 활성화된 도시라기보다는, 관광 중심의 도시로 알려져 있죠. 그런데 의외로 아는 사람만 아는 ‘찐맛집’ 다낭 가라오케가 몇 군데 있습니다.
다낭 bmw – 다낭에서 가장 가성비 좋다고 볼 수 있는 가라오케이지만 시설이 열악한 편입니다
특히, 꽁가이 수량이 가장 많은 곳이라 첫 순번을 받지 못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초이스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다낭 업타운 가라오케 기준입니다. (성수기에는 좀 더 받을 수 있음)
이는 모든 아가씨들이 그렇다는건 아니고 사고치는 아가씨들만 사고치는 특정 아가씨들만 이렇다는점 이해바랍니다.
다낭 가라오케 업체는 어디가 믿을만 할까? 제가 단언컨대 말씀드릴 수 있는건 한국인들이 운영하는 한인 가라오케는 바가지 요금은 없습니다. 한국실장이나 한국 업주님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사기치는 쌍팔년도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그렇다는건 한인 가라오케에서 한국인들은 모두 믿을만 하지만, 아가씨는 믿을만하지 못합니다. 아직까지 베트남과 한국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보도 시스템이 토착화 되진 않았습니다. 요즘 한국은 사실상 강낭믜 텐프로, 쩜오 가라오케를 제외한 모든 가라오케가 보도를 쓰는게 대부분이죠. 베트남은 아직 보도 시스템이 있긴하나 그 효과는 미비하고, 가라오케 안에 종속되어 일하는 구도로 흘러가는게 평균입니다. 그 아가씨들을 컨트롤 하는게 마담의 역할이기 때문에 그런 이쁜 마담들을 데리고 있는 가라오케는 ‘뉴민 가라오케’, ‘업타운 가라오케’ ,’원오페라 가라오케’ ,’뉴월드 가라오케’ 입니다.
제가 여러분들에게 가라오케에 대해 얘기하고 싶은 내용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오늘 주제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에 관한 주제인만큼 기본 정의와 서비스 타임,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고 또 가라오케에서 조심해야 할 깨알팁까지만 핵심짚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굉장히 쌥니다. 사실상 마담이 삔또 상하면 꽁가이 애들이 출근을 다낭 가라오케 안하는 경우가 다반사
파트너 초이스가 끝났다면 그다음부터는 자율제이며 가라오케 안에서 즐기셔도 되지만 답답하거나 다른 재미를 보기 위한 분들이라면 밖에 나가 이용하셔도 됩니다.
꽁가이 초이스 시 누굴 고를지 고민된다면 와꾸 중심으로 둘러보기보단 잘 웃는 꽁가이를 초이스 한다면 그날 밤은 일행들 중에서 가장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업타운 가라오케가 다낭에서 가장 큰 규모라 저는 항상 업타운 가라오케를 이용합니다
또한 아가씨가 잘한다고 하더라도 뜻밖의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은 시나리오가 코크가 걸렸다거나 몸이 좋지 않다는 핑계 입니다.
” 이런 의문이 들 수도 있지만, 결론만 말씀 드리자면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이를 알기 위해서는 베트남 가라오케 시스템에 대해서 조금…
이는 다낭 시내안에 한국인이 운영하는곳들의 기준이며, 로컬 가라오케는 롱타임 자체가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